야기 나나 (노모) 유출 품번 무수정 MIDV-250
이번에는 일본 AV 여배우인 원석씨에 대한 정보입니다. 원석씨는 마인즈 사무실에서 전속계약을 받았으며, 그녀를 높이 평가하지만 본인은 스스로에 대한 평가가 낮다고 합니다. 또한, 눈 밑에 다크서클이 있는 등 첫 촬영날까지도 긴장하며 준비했다고 합니다.
2020년 6월, 원석씨는 일본의 누드 화보 회사인 그라피스에서 선발된 10명 중 한 명으로 주간 포스트에 녹취 화보가 게재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AV 판매 사이트인 FANZA에서 발표한 「이 AV 여배우가 대단하다! 2020 여름」의 신인 부문에서 7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원석씨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과 탄탄하고 예쁜 하체가 특징입니다. 그리고 일본 속담인 '일언방은'을 좌우명으로 삼는 등, 긍정적인 마인드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위터에는 자신이 만든 요리를 자주 올리며, 요리 솜씨도 전문가 못지 않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원석씨는 집에 있기를 좋아하는 인도어파이며, 자신만의 시간을 중시합니다. 또한, 취침 전에는 독서를 즐기며 집안에는 약 3,000권의 책이 있다고 합니다. 이 중 9할은 소설이며, 나머지는 그림책과 계발서입니다.
그리고 원석씨는 단순히 이쁘거나 귀여운 것보다는 야한 평가를 받고 싶다고 합니다. 또한, 유럽에서는 복지계 봉사활동을 했으며, 장기적으로는 요양에 종사하는 직업을 가지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노모 유출 품번
MIDV-250